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트넘 손흥민 9일 새벽 브라이튼 전 골 정조준

by 라피드티비 2022. 10. 8.

최근 토트넘의 콘테 감독의 전술로 인한 손흥민이 골에 대한 침묵을 지키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9일 오전 1시 30분에 브라이튼 전에서 골을 넣기 위하여 다시 화력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토트넘 콘테 연봉 인상 및 재계약 추진

 

 

 

콘테 감독의 애제자인 페리시치를 영입하면서 그에 맞춤형 전술을 구사하면서, 손흥민에게 킬패스가 연결되는 경우가 대단히 줄어들었습니다. 팀의 상승세도 겨우 유지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 작년에 손흥민의 득점포가 가동이 되어야 팀이 우승하는 날이 많았던 것만큼 하루빨리 전술 변화를 기대하는 세계의 손흥민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토트넘은 콘테 감독에게 연봉을 인상하며 재계약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콘테 감독의 연봉은 1,300만 파운드 (한화 205억 원)으로서 재계약에 성공할 경우,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보다 연봉이 높아 지게 됩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현재 연봉은 1,950만 파운드 (한화 310억 원)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콘테 감독이 재계약 될 경우, 전 세계 손흥민의 팬들은 콘테 감독의 전술이 계속 지속되는 것에 대단한 우려를 보내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TOP 10 순위표 

 

 

 

현재 토트넘은 리그 3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브라이튼 전에서 승리를 하게 되면 2위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20점 동점으로 공동 2위권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콘테 감독의 3-5-2 전술을 가동할지 전 세계 토트넘과 손흥민 팬들은 그의 결정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TOP-10-순위표
프리미어리그-TOP-10-순위표

 

댓글